본문 바로가기

이슈

주오월 죽음, 내딸금사월 37회 예고편 오월이가 죽나요? 반전결말

반응형



1월 3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내딸, 금사월’ 36회 방송에서 

주오월(송하윤)이 갑작스런 사고로 죽음에 이르면서 시청률이 껑충뛰었는데요~

내딸 금사월 36회 줄거리는 오월이는 이날, 

친아빠 주기황(안내상)을 만나게 될 예정이었어요

그러나!!! 남편 임시로가 강만후의 딸인 달래랑 결혼하려고 

오월이를 숨겼고, 친부와의 극적상봉은 실패했어요. 

 

차안에 갇힌 오월이는 금혜상에게 절대 결혼 못하게 막을거라고 하자

혜상(박세영)이가 열받아서 오월(이홍도)을 납치하고, 오늘 인연을 끝장 내자고 하죠. 



차안에 타고 가면서  꼭 쥐고 있던 혜상이의 핸드백!!!

저 핸드백 체인이 나중에 중요한 증거가 될것 같네요~



금혜상이 운전하던 차가 브레이크 고장으로 멈추지 못하고 

굴러 떨어지고, 혜상이는 가까스로 차에서 빠져나왔지만 

오월이는 안에 갇혔버렸어요. 


오혜상은 살려달라는 이홍도에게 자신의 비밀을 지켜주면 꺼내주겠다고 했지만, 

홍도가 거절하자"나 싫다는 사람을 내가 왜 살려주냐"며 도망가버렸고

차는 곧 폭발했어요. ㅜㅜ 



이홍도(주오월)의 장례식이 열리고, 가족들은 오열해요. 

하지만, 이홍도가 살아있음을 암시하는 복선이 곳곳에 깔려있는데...


이홍도의 아들 임우랑 "분명 어젯밤에 엄마가 다녀갔다. 

내 엉덩이도 토닥였다"고 했고, 





또 교통사고 차량 폭발로 아무것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홍도의 신분증만 남아있었다는 점도 좀 수상하죠. 

홍도 친오빠 주세훈(도상우) 검사가 빨리 진실을 밝혀줬으면 좋겠는데 

금혜상이랑 결혼식 준비한다고 바빠서 어찌 될런지…


오혜상은 주오월과 악연 중에 악연!!

어릴적 금빛 보육원 붕괴사고가 일어나던 날, 

오월은 혜상이 친 아빠가 원장아빠(김호진)라는 걸 들었고, 

혜상이가 문을 잠궈버려서 그 안에 갇혔어요. 


또 금혜상이 보육원 사고로 강만후를 협박할때 몰래 듣다가 공사장 아래로 떨어져

기억을 잃었다가 가까스로 기억을 되찾은 사연이 있죠. 

두번이나 죽을 고비를 넘기고 살아난 불사조 오월이~~~


혜상이의 함들이 날 저 멀리 오월이의 환영이 나타났고 

혜상은 깜짝 놀라 주저앉았는데 .. 오월이(홍도)가 살아있는게 분명한거 같아요. 



내딸 금사월 마지막회까지 13회 남았는데, 결말이 어찌될지... 

빨리 오월이가 살아 돌아와서 오혜상한테 복수하고 친아빠랑 친오빠 가족 찾았으면 좋겠네요~



2015/12/18 - 15kg 감량비법 장윤정 귀리 다이어트 식단, 귀리밥짓기 칼로리


2015/12/29 - 변비예방 장청소 배추주스 만드는법, 겨울 약배추쥬스 다이어트 


2015/11/24 - 집에서 그릭요거트 만들기 효능, 그릭요거트 유산균만드는방법

반응형